Blog

10 Feb

다영씨 다운로드

젊은 M.A가 그녀의 소개 블레이저 “OOOUUU”로 거리를 설정한 이후, 브루클린에서 자란 래퍼 슬래시 – 기업가는 가장 꿈꾸는 버킷 리스트에서 항목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M.A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 앨범 `허스토리 인 더 메이킹`에 대한 모든 것을 알릴 준비를 하고 있다. 기업, 자선 단체, 그리고 그녀의 경력에 새로운 장을 가진, 지금 젊은 M.A는 팬들에게 그녀의 가장 친밀한 작업을 현재까지 데려 갈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다. M.A는 “사람들이 이 앨범을 듣고 `그녀가 이 모든 것을 겪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에 자신을 넣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음악을 위해 저장하고, 나는 모든 것을 씁니다. 이게 전부야.” 이 게임은 그녀에게 좋았다. 팬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랑을 보여주었고, 레미 마 (Remy Ma)와 같은 전설과 함께 핫 97의 여름 잼 2017에서 다른 여성 랩 거장들과 함께 M.A를 선보였습니다. M.A는 “많은 기회가 있었고, 물론 많은 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 그들의 진정한 색상표시를 시작 하면 한 번 주위 의 많은 사람들을 잃게 됩니다.” 허스토리 인 더 메이킹(Herstory In the Making)을 통해 M.A는 그녀의 핵심으로 돌아왔으며, 이제 반매혹적인 삶의 기복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현실로 돌아와 제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해야 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 자신에게 가져와야했다.” M.A는 21 명의 야만인과 함께 여행하고 비욘세를 위해 문을 열었고, 자신의 글로벌 투어에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포브스의 30 언더 30 20 18 명단에 올랐으며 뉴욕시에서 선포를 받았습니다. M.A가 “Me Always”를 위해 서 있는 가운데, 그녀는 그녀의 삶, 성적, 실수, 축복 등 무한한 진실성에 대해 시장을 구석구석 구석으로 몰아넣었습니다. “OOOUUU”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녀를 데려왔다. 빌보드 탑 10, 라디오 스핀 150,000회, 유튜브 조회수 2억 5,800만 회를 돌파하며 트리플 플래티넘 지위를 획득했다. 그러나 다음에 오는 것은 M.A가 품질 힙합을 최전선에 데려 오는 긴 게임을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여기에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M.A 매일, 타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녀의 이야기를 할 시간이다. Herstory In the Making은 M.A가 수년 전부터 컨셉을 고안한 이래로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앨범을 떨어뜨리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저를 여러 방향으로 끌어당기고 있었어요.

나는 각광에 갇혀 사업을 이해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그것을 만들 시간이 없었던 것처럼 느꼈다. 마침내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이 음악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이 제품은 금지 된 보유가 없습니다. 2018년 가을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M.A는 어머니와 함께 Kweens 재단을 설립하여 미혼모와 저소득층 가정을 돕고, 길거리 폭력으로 자녀를 잃은 부모들에게 다가가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성과 남성을위한 것입니다 – 왕과 여왕 … 킨스”라고 말한다. “저는 어머니가 2009년에 아들, 오빠를 슬프게 잃어버렸기 때문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것은 그녀가 들어와서 그녀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주고 그 상황에 있었던 다른 어머니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M.A가 성취하는 모든 것은 자서전이며, 바로 자선 활동에 이르기까지입니다.

Comments are closed.